류 Sstory

슬기로운 의사 생활에서 나온 에그드랍 과연? 맛있을까?


에그드랍 메뉴, 영업시간 08:30 ~ 22:00, 배달가능

 

안녕하세요~ 류 쓰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어떤 드라마 보세요? 저는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푹 빠져있는데요(안보신 분들은 응답하라 시리즈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서울대 의대 99학번 동기 5명의 학생 시절부터 의사가 되어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들을 다루고 있는데요 다스베이더 모자를 쓰고 응급실에서 수술을 해야하는 천재 의사 익준(조정석)의 장면은 엄청난 웃음 포인트 였습니다. 5명 주인공들의 개성도 뚜렸하고 중간중간 웃음 포인트들이 많은 드라마입니다.

 

시청하시고 많이 웃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익준(조정석)과 우주(아들)가 같이 에그드랍에 가서 샌드위치를 먹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우주가 "아부지~ 저 샌드위치 하나만 더 사주세요" 하는 장면은 너무 귀여워서 몇 번이나 돌려보았는지 몰라요~

그래서 조정석씨와 우주가 먹은 그곳 에그드랍에서 샌드위치를  먹어보았습니다!


 

에그드랍 메뉴판(가격 3400원 부터 5400원까지 다양)

 

"에그드랍 부산대점 영업시간 08:30 ~ 22:00" (배달, 포장 가능)

 

드라마에서 나온 건 조정석 배우님은 아메리칸 햄치즈, 우주아보홀릭을 먹었습니다. 주변에 먹어본 사람들에 의하면 베이컨 더블 치즈가 제일 맛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저는 할인 이벤트에 끌려 갈릭 베이컨 치즈를 주문하였답니다.

갈릭 베이컨 치즈 가격 4700원 포장 100원 총 4800원, 조리시간 5~10분

 

에그드랍 포장

 

옆면 각 종 메뉴 설명

 

포장매우 깔끔하면서 감성 감성 하네요~ 옆쪽면은 각 메뉴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갈릭 베이컨 치즈
소스 듬뿍 갈릭 베이컨 치즈

 

갈릭 베이컨 치즈의 맛은 폭신한 마늘빵으로 되어있어 마늘빵 특유의 짭조름한 맛과 에그드랍의 포인트인 부들부들한 계란에 달콤한 소스가 첨가되어 달달하다가 마지막에 스모키 한 베이컨과 치즈 그 특유의 맛이 조화가 되어 먹고 있는데도 계속 침이 마르질 않습니다.

엄청 맛있어서 칼로리도 높겠지 하고 검색해봤더니 칼로리도 소스 듬뿍 들어간 샌드위치인 반면에 600kcal 여서 놀랬습니다. 

제가 원래는 샌드위치를 즐겨하지 않는 편이라 일 년에 많이 먹어야 한 두 번 먹을 텐데 에그드랍 샌드위치는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샌드위치라서 간식으로 생각했는데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거 같습니다"

 

 

갈릭 베이컨 치즈, 비피더스

 

오늘도 비피더스와 함께 맛있는 점심식사 하였습니다. 요즘 핫한 샌드위치인 만큼 가성비, 칼로리, 까지 모두 잡았네요 맛있는 음식 먹게 해 준 조정석씨와 우주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샌드위치를 좋아하시나요? 아래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