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Sstory

임영웅 커피 광고 바리스타 커피 나도 마셔보았다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입니다~

요즘 어머니 아버지들의 아이돌 임영웅 씨를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미스터 트롯 眞 임영웅 가수님이 바리스타 룰스의 광고모델발탁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임영웅 가수님이 제일 좋아한다는 바리스타룰스의 모카프레소 커피

 

요즘 부모님 세대에 임영웅 가수님을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으십니다~ 최근에 집에 갔을 때도 부모님이 트로트 프로그램을 보시고 계시더라고요 그때는 그냥 트로트 프로그램이구나라고 지나쳤는데 유튜브에서 임영웅 가수님이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를 부르는 것을 듣고 아! 어떻게 저렇게 담담하게 잘 감정을 노랫말 속에 표현하는지 눈물이 찔끔 났습니다. 그 뒤로 이것저것 영상들을 보면서 하 정말 트로트로 감동을 요동치게 하는 남자 트로트 가수분은 정말 오랜만이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또한 반전 매력으로 제가 제일 즐겨 듣는 노래 데스파시토를 부르시는데 스페인어를 어쩜 맛깔나게 부르시는지 한 번 더 놀랐습니다.

그렇게 검색하던 와중에 임영웅 씨가 매일유업에 광고모델로 발탁되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물론 워낙 인기가 많으셔서 광고를 많이 찍으실 줄은 알았지만 이건 또 다른 패러다임을 쓰는 광고 발탁이었습니다.

 

인기제품 모카프레소 gs25 가격 2000원

 

임영웅 씨가 항상 바리스타 룰스 커피 모카 프레소를 애용하는 모습이 팬들에게 비치어졌는데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임영웅 커피로 유명세를 펼치고 있었습니다. 이것을 팬분들이 바리스타 룰스 제조회사인 매일유업에 광고모델로 임영웅 씨를 추천하여서 정식 계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추천하는 방식은 팬분들이 직접 구매한 사진을 찍어 매일유업에 보내고 임영웅 씨를 추천했다고 합니다(임영웅 씨 팬분들 너무 멋지십니다)

 

바리스타 룰스 모카프레소 뒷면, 개봉 후

 

가격gs25 기준으로 2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Best item이라 문구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네요 저도 편의점 여러 곳을 방문하여 겨우 구했습니다.

 

유리컵에 따른 바리스타 룰스의 모카 프레소

 

250ml 유리잔에 한 컵 반 정도 나오네요 칼로리170kcal이고 카페인 함량은 95mg입니다.

(성인 하루 카페인 권장량은 400mg)

은 처음에 초콜릿의 달콤함이 들어오고 난 뒤에 진한 커피내음이 납니다. 초코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임영웅 커피만 먹기에는 조금 아쉬워서 동네 빵집에서 피자 바게트 3500원, 생도넛 2000원 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피자 바게트와 같이 먹으니 단짠의 조화가 너무 좋습니다. 피자 바게트의 짭조름함과 여러 가지 토핑들의 조화가 마무리되기 전에 임영웅 커피 한 모금 마시면 초코 커피의 달콤함과 함께 춤을 춥니다. 전 애용할 거 같아요

임영웅 가수님과 매일유업 회사는 윈윈인 거 같습니다. 6월에 광고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광고 나오기 전에 근처 편의점에서 구매해보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들은 어떤 편의점 커피를 좋아하십니까? 아래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