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Sstory

안양 스시준

2019. 3. 24. 07:38

 

안녕하세요 류Ss토리 오신걸 환영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회전초밥 맛집 안양일번가에 위치하는 스시준입니다. (회전초밥이지만 점심특선이나 포장도 가능합니다)

 

 

 

 

안양 일번가에서 쭉 큰 도로 따라서 오시면 놀숲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주말이 상이하네요

 

전화번호 031-469-7008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14번길 12
  • 지번 안양동 674-34
  • 매일 11:30 - 23:00 Last order 22:20 <pm 3:00~pm 4:20 까지는 Brake time입니다(주말 ~pm 4:00)>
  • 화요일 휴무
  • 점심특선 am 11:00 ~ pm 02:00 

     

 

 

저는 혼자 초밥을 자주 먹으로 가는데 여기는 회전초밥 좌석(1인좌석)에서 점심특선을 먹어도 되니까 눈치보지 않아서 더 좋네요~

제 블로그를 읽고 있으신분들은 혼밥 자주 하시나요? (저는 자주하는 편이랍니다)

[1인용 좌석 및 4인용 좌석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메뉴판! 가격대는 정말 착해요

저는 점심특선(9000원) + 회전초밥2000원 (마끼) + 회전초밥3000원 (소고기 초밥) 총 14000원에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글 쓰면서 보니까 또 가고 싶네요 (가성비 최고~~!)

 

 

처음 앉고 싶으신곳에 앉으시면 아름다운 직원분이 죽(죽은 조금 간이 있는편인데 입맛을 돋군다고 해야하나요)과 샐러드 및 장국을

세팅 해주십니다,,

 

 

 

간장은 식탁 앞쪽에 비치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반전 와사비는 회전 레일에 돌고 있으니 명심하세요~

(그리고 와사비는 30번정두 저어주시면 와사비 향이 진해져요)

 

 

 

점심특선 나왔습니다~ (흰살생선부터 튀김까지 차례대로 드시면 되십니다)

 

앞에서 금방 만들어서 주셔서 그런지 하나하나 먹는데 너무 행복했습니다

맛은 초밥 본연에 충실한 맛

(초밥안에 와사비는 따로 없는것으로 압니다 개인 기호에 맞추어 드시면 됩니다.)

 

 

자 블로그 보시는 분들도 한입하고 가시죠~

 

 

 

초밥 중반즈음 맛있게 먹고 있을때 일본식 국수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국수는 밋밋하였습니다 (육수가 스며들지 않은 국수랄까) 

 

 

 

중간에 먹다보니 너무 맛있기도 하고 아쉬워서  회전초밥 토시살 및 마끼를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아! 그리고 회전 레일 위에 있는 마끼는 모형이랍니다 저는 모르고 먹을뻔했습니다 ㅎㅎ..

직원분이 제지하시고 따로 주문을 넣어주셨습니다  머쓱타드 ㅎㅎ..)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혼자 이용하기도 편하고 저렇게 먹고도 15000원 이내 이네요

정말 좋은 맛집 하나 찾아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자주 애용 할 듯 하네요

 


블로그 처음이라 가독성이 안 좋은 부분 지적 환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