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Sstory

 

안녕하세요 미래의 돈은 어떻게 변해 있을까요?

 

2017년 비트코인 100만 원, 이더리움 8천 원을 목격했지만 구매를 하지 못했습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확신이 없었기예요.

하하.. 2020년 현재 비트코인 6600만 원 이더리움 200만 원을 호가하고 있습니다. 씁쓸한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자! 그럼 이제 코인은 어떠한 형태로 변하고 있나? 비트코인 - 이더리움 - 에이다(3세대) -???(4세대)

??? 에 저는 파이 코인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아직 태어난 지 1년 남짓된 코인이 왜 4세대라 확신할까요?

 

사람들이 모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로 들면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들끼리의 생태계 구축하면서 애플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확인한 바로는 1500만 명의 유저들이 파이 코인을 채굴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파이 코인에 열광하는 이유는 단순하다 생각됩니다. 

 

1. 간편하게 휴대폰으로 채굴이 가능하다 (24시간에 한 번만 터치하면 된다)

2. 어플, 휴대폰을 꺼두어도 채굴이 진행된다. (배터리 소모도 없다)

3. 미래에 이게 돈이 될지 안 될지 모르지만 24시간에 한 번씩 터치를 제외한 노동이 없다.

4. 미래에 상장을 한다면 부자가 될 수 있다는 마음

5. 스탠퍼드대에서 만들어졌으며 테슬라의 ceo인 엘론 머스크가 지원하고 있다.

 

미리 미래를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뭐 상장 안돼도 손해 볼 거는 없잖아요?

다음화에는 파이 코인 가입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모두 파이 코인 채굴해서 부자 됩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