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Sstory

아이유가 광고한 삼다수 다른 물과 다를까?


 

안녕하세요 류~쓰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아이유 씨 너무 삼다수 이미지와 찰떡이지 않나요? 생수 광고와 이미지가 잘 맞는 연예인분들 몇 없는데

아이유 님만의 순수함과 생기 발랄함을 광고에 잘 녹여내고 있어서 삼다수 광고를 보는 저도 좋았어요~

아이유님은 하얀색 원피스가 참 잘 어울리십니다!!

(혹시 궁금하신분들 있으실까봐 원피스 - 마쥬펀칭 레이스)

 

광고를 보자마자 삼다수는 꼭 다루고 싶은 주제였거든요

제가 삼다수만 고집하는 이유가 있어요~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거 아시나요? 1995년이 되어서야 생수 판매를 시작했어요

1998년도에 첫 탄생한 삼다수는 농심이라는 거대 업체의 유통망을 통해 홍보되었다고 해요

생수의 판매가 본격적으로 일어날 때에는 브랜드와 판매량 모두 1위를 지키고 있어요

 

"아직도 부동의 1등이죠"

 

 

 

제가 생각하는 삼다수만의 강점

 

  1. 제주도의 한라산의 화산 아래의 물이다! 화산암반수 다른 기업은 절대 따라 할 수 없는 삼다수만의 최대 강점이죠 제가 삼다수를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기도 하고요! 
  2. 제주도 자체의 깨끗한 이미지가 한몫 더하고 있어요 제주도만 생각하면 여행, 선선한 바람, 깨끗한 바다 등이 떠오르네요 개인적으로 국내 여행지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이기도 하고요!
  3. 삼다수는 우리나라 공기업이 관리하는 곳이다. 국가에서 관리하면 믿음직해 보이지 않나요. 특히 자주 접하는 물인 만큼 생수에 대한 신뢰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4. 미국 FDA에서 매년 품질관리를 받는다. 미국 FDA 아시나요? 식품위생과 관련하여 소비자를 보호하는 기관인데요 품질 관리와 관련해서는 정말 승인 받기 힘들다고 합니다. 삼다수는 그걸 매년 받는다니 품질은 의문을 안가져도 되겠죠

 

"아이유 님의 광고"

 

 

 

보통 저는 자취하기 때문에 2L를 여러 개 시켜두고 마시고 있는데

편의점 가격이 500ml 950원 2L 1700원으로 엄청 비싸요

그래서 저는 G마켓을 주로 이용한답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개당 1000원에 구매 중이네요

삼다수는 아쉽지만 브랜드 명성 때문인지 세일은 자주 안 하네요

삼다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아시면 좀 알려주세요~

 

 

 

물은 항상 곁에 두고 많이 마시는 게 좋습니다. 전문가들은 성인 기준으로 하루 권장량은 2L 정도 된다고 하네요

물을 자주 마시면 좋은 점 피부가 좋아진다 노폐물 배출 때문인 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음식 섭취가 줄어들게 됩니다. 특히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물은 0kcal이지만 그만큼 포만감도 생기거든요

저도 먹을 때는 많이 먹지만 다이어트할 때는 수시로 물을 가까이하면서 살아요

무언가 먹고 싶을 때 다른 일에 집중하면서 물 한잔 하고 있으면 곧 가짜 배고픔이 사라지거든요

 

 

여러분들은 어떤 생수를 드시나요? 아래 댓글에 남겨주세요! 삼다수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도 알려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