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Sstory

유튜브 먹방 BJ 송주 불냉면 일반인 너무 매워서 못 먹을까?


부산대점 송주불냉면 메뉴판

 

안녕하세요~ 류 쓰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저녁으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냉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돌아다니던 와중에

예전 유튜브에서 먹방 BJ라면 모두 먹었을 만큼 인기 있던 송주 불냉면이 근처에 있어서 먹으러 갔습니다.

제가 시킨 건 불냉면(물) 0단계 가격 5000원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홀 운영은 안 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운영시간 정리해보겠습니다. 

 

 

운영시간

송주 불냉면 부산대점 운영시간 매일 11:00~21:00까지 월, 화, 수, 목, 금 break time 15:00~17:00

(단 토요일, 일요일 break time 15:00~16:00)

홀 운영시간 12:00~14:00, 17:00~19:00 (코로나로 인해서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달은 운영시간 안에 언제든 가능! (포장 가능)

※ 혹시 모르니 배달을 제외하고는 전화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후 8시쯤이라 어둑어둑하네요~ 제일 처음 송주 불! 냉면을 먹게 된 계기는 매운맛의 달인인 BJ도로시님이 엄청 매운 단계로 먹으면서도 엄청 맛있게 드시길래 정말 맛있겠다 생각하고 매운 거 잘 먹는 친구랑 같이 저는 0단계, 친구는 2단계인가를 시켜서 먹었거든요 2단계 조금 먹었더니 전 죽을 뻔했어요,,

완전 맵 찔이인데 그래서 줄곧 0단계 시켜먹어요~ 송주 불냉면이어서 매운 거만 파시는 줄 아시는데 저처럼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다는 거 알려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불냉면 맵기 조절 방법이에요~ 0단계 정말 맵지 않은 맛 1단계 약간 매운맛

(신라면 보다 맵대요 사장님 피셜)

2단계는 중간 매운맛 불닭볶음면 보다 매운 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도로시 매운맛이네요

이건 정말 맵나 보네요!

 

 

 

송주 불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이랍니다 위의 설명대로 하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겠네요!

 

 

 

테이블은 2,4,6인 테이블이 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홀 이용시간은 조금 제한이 있으니 나중에 회복되면 편하게 홀에 와서 먹어야겠어요

 

 

 

냉면이라 그런지 조금 먼 거리면 면발에 불을 수도 있다고 하시니 참고 바래요~

전 근처라 최대한 빨리 집으로 왔어요

 

 

 

구성품은 송주 불냉면 0단계, 겨자소스, 식초가 들어있네요

빨리 먹고 싶어요!

 

 

 

짜잔~ 냉면 무절임부터 오이까지 정갈하게 올려져 있네요 만족스러워요

 

 

 

일단 겨자소스 투하해줄게요~ 겨자소스를 좋아해서 듬뿍 넣어주었답니다.

 

 

 

섞고 난 뒤에 냉면은 역시 잘라야죠~

 

 

 

바로 먹어 봤어요 "옴뇸뇸"

역시 먹고 싶던 음식이라 그런지 더 맛있네요

일단 면발은 쫄깃쫄깃하고 탱글탱글하고 육수는 새콤달콤해요~ 그리고 송주 불냉면 소스는 하나도 맵지 않아요

시원해서 더 기분이 좋아요~ 항상 먹는 곳이지만 오늘따라 유난히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냉면 무절임을 감싸서 한번 더 먹어봤어요 "옴뇸뇸"

무절임의 새콤달콤함과 면발의 쫄깃함이 어우러지네요

"매력적이에요"

 

 

 

냉면만 먹기에는 입이 심심해서 사이드로 저번에 킵해둔 노랑 통닭 알싸한 마늘치킨을 데워서 같이 먹어봤어요

역시 사이드가 있어야 더 맛있네요! 항상 갈비만두를 시켰는데 오늘 안 시켜서 조금 많이 후회 중이에요

그래도 치킨이 가라아게 같은 식감을 내주어서 좋은 조합으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여기에 삼겹살 조금 구워서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원래 냉면에는 삼겹살이잖아요~

"저처럼 맵찔이도 송주 불냉면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게 있답니다"

 

칼로리는 냉면이 보통 540kcal 정도니 양념장이 있어서 600kcal 정도 일 듯합니다. 정확한 수치는 안 나와있네요

 

하 오늘 저녁도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들 저녁은 드셨나요? 오늘 저녁 메뉴는 어떻게 되셨나요~ 마음껏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