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Sstory

자취생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과 허닭 볶음밥으로 간단히 해결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자취생 및 1인 가족의 최대 고민거리 뭘까요? 아마도 식사해결일 것입니다.

매일 맛있는 배달음식을 먹기에는 주머니가 텅텅 비고 매일 요리하기는 너무나도 귀찮지 않나요? 거기다가 다이어트도 하고 싶은 게 요즘 사람들의 고민거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항상 고민하고 여러가지 시도도 해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도하는 고구마, 닭가슴살은 식비는 적지만 매일 먹기 힘듭니다. 결국 배달앱을 뒤지는 저의 모습을 보면서 어떻게 하면 한주에 하루 이틀은 요리해 먹더라도 나머지 날을 편하고 맛있고 다이어팅 하면서 먹을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하던 찰나에 예전에 아르바이트할 당시 냉동 볶음밥이 생각이 났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이것저것 해보다가 위메프에 베스트 상단에 있는 허닭 볶음밥을 찾게되었습니다. 한 봉지의 가격은 한팩에 1900원 입니다. 심지어 할인도 자주 해서 10% 할인도 종종 합니다. 일단 제가 괜찮은지 실험해보기 위해서 바로 결재했습니다.

그리고 볶음밥만 먹기에는 너무 허전할 거 같아서 예전에 운동하면서 맛있게 먹은 수비드 공법의 닭가슴 살인 러브잇 닭가슴살을 랭킹 닭컴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이 닭가슴살의 장점은 우리가 생각하는 닭가슴살의 뻑뻑한 맛이 아니랍니다. 전 치킨인데도 뻑뻑 살은 매우 안 좋아합니다. 치킨도 안 좋아하는데 소스도 없는 닭가슴살을 먹는다는 것은 너무 고문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닭가슴살은 조금 과장해서 닭다리살 맛이 납니다. 야들야들해요 그래서 바로 결재했습니다. 무려 30개나 요! 가격은 하나에 1590원 전 30팩 시켜서 46500원에 왔습니다.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
<러브잇 닭가슴살 성분표>

배송은 아이스박스에 깔끔히 배송되었습니다. 러브잇 닭가슴살 칼로리는 111kcal, 단백질은 25g입니다.

<허닭 닭갈비곤약볶음밥>
<허닭 닭갈비곤약볶음밥 성분표>

허닭 닭갈비곤약볶음밥은 칼로리가 375kcal입니다. 밥이 곤약을 섞어서 매우 낮은 칼로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단백질이 무려 18g 들어있습니다.  제일 강점은 맛있습니다. 다른 냉동 볶음밥 같은 경우에는 그 특유의 냉동 볶음밥 냄새가 나는데 이건 매콤함이 많이 첨가되어서 그런지 그런 느낌이 없었습니다.

<전자레인지 들어가기전><허닭 볶음밥,비피더스,러브잇 닭가슴살,김,물+비타민c>

한 봉지의 반 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매울 수도 있습니다. 저도 잘 못 먹는데 김이랑 같이 먹으면 시중의 닭갈비 볶음밥에 김 싸 먹는 느낌이 났습니다. 글 쓰는데 또 먹고 싶습니다~

제일 중요한 점은 다이어트한다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맛있는 한 끼 먹는 기분입니다 계속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닭가슴살 내부><김에 싼 볶음밥>

제가 닭갈비 볶음밥을 좋아해서인지 모르겠지만 이만한 다이어트 제품이 없다 생각됩니다. 가성비 또한 좋습니다.

한끼 3500원 정도에 해결할 수 있으면서 한 끼에 486kcal43g 단백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간편합니다

이 식단의 조금 빈약한 점은 야채와 견과류만 조금 추가하면 완벽한 식단이 될 거 같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다이어트 식단 조합을 가지고 계신가요? 좋은 의견 있으시면 댓글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