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Sstory

팔도비빔면 삼겹살 최고의 조합 먹어봤니?


 

안녕하세요 류~쓰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조합을 제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면과 고기의 조합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그중에 비빔면과 삼겹살을 먹는 것을 제일 좋아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손쉽게 만들면서 이렇게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합이 생각해보면 많이 없거든요.

제가 음식의 조합을 많이 중요시하는 편인데 이 조합은 완벽합니다.

"그러면 비빔면 한 번 맛있게 끓여볼까요"

 

준비물

 

비빔면 1개, 참기름, 삼겹살 한 줄

 

 

조리방법

 

 

 

냄비에 물을 넣고 팔팔 끓인 뒤에 면을 투하합니다.

면을 조금 먹어보고 다 익었다 생각하면

끓은 물을 버리고 차가운 물로 면을 괴롭혀 줍니다.

그리고 면의 물기를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비빔면의 매콤한 소스를 뿌려줍니다 (개인 취향에 맞게 뿌려주시면 됩니다)

저는 무조건 비닐이 헐 때까지 짜낸답니다. 비빔면의 핵심의 소스가 적으면 슬퍼요.

항상 소스가 조금만 더 많았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살고 있답니다.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참기름을 넣으면서 동시에 사진 찍으려다가 참기름도 많이 들어가고 사진도 흔들렸답니다.

역시 사람은 욕심을 부리면 안 된다는 걸 느꼈어요.

새삼스럽게 인생의 교훈을 얻는 중이랍니다.

 

참기름 저처럼 많이 넣지 마시고 한두 방울 정도만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열심히 섞으면 끝입니다.

 

완성

 

 

 

비빔면 다 만들고 삼겹살 한 줄을 구웠습니다. 고기는 언제 구워도 냄새가 좋네요

 

 

 

비빔면은 잘 아는 맛인데 역시 잘 아는 맛이 제일 무섭네요

비빔면 소스의 매콤 달콤함이 입안으로 들어옵니다.

면발은 찬물에 헹궈서 그런지 쫄면만큼 탱글 하지는 않지만 충분이 탱글 합니다.

참기름이 조금 많이 들어가서 고소함이 극대화되었습니다.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적당히 넣으시길 바랍니다"

 

 

 

거기에 바로 구운 삼겹살을 올려서 먹으니 완전 환상적입니다.

고기의 육즙이 나오면서 새콤달콤한 면발의 조화 여기 오신 대부분은 아시는 맛일 겁니다.

정말 맛있어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 식사하였습니다.

 

칼로리팔도비빔면 530kcal 삼겹살 100g 기준 331kcal입니다.

총 861 ckal 먹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 조합을 좋아하시나요? 아래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