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Sstory

마이 프로틴 맛 추천 단백질 아이솔레이트 할인정보 및 꿀팁


 

안녕하세요 류 쓰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

 

현대인들은 지방 섭취, 탄수화물 섭취는 많은 반면에 단백질 섭취는 정말 적습니다.

단백질 하면 떠오르는 게 닭가슴살, 계란, 생선 정도밖에 안 떠오르실 겁니다.

이 처럼 저희 주변에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부분이 제한적입니다.

그래서 현대인을 위해 나온 제품이 단백질 보충제입니다. 운동인이 아니라도 조금씩 섭취는 권장드립니다.

 

그래서 가져온 제품입니다.

바로! 우유 못 먹는 사람도 단백질 보충제를 먹을 수 있다는

제품 "마이 프로틴 사의 아이솔레이트"입니다.

 

저도 우유를 먹으면 그날 너무 고통스러운데요.

그래서 처음 구매할 때부터 유당이 포함된 제품들을 전부 제외시키고 찾다 보니 이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아직 이 제품을 마시면서 고통스러운 현상은 못 느꼈습니다.

 

 

 

성분표인데 해석해주실 분? 한 스쿱 기준으로 단백질이 22g인 거밖에 모르겠네요

 

 

용량 가격 맛 추천

 

용량은 1kg 45700원 , 2.5kg 98900원 , 5kg 168900원입니다.

저는 2.5kg 구매했어요 98900원 주고 산 게 아니랍니다 (아래쪽에 할인정보 설명해 드릴게요)

맛은 여러 가지 맛이 있는데 헬스 하는 친구한테 물어보니

스트로베리 크림 맛, 내추럴 초코 맛이 제일 낫다고 하네요

"무 맛은 절대 먹지 말랍니다(정색했어요)"

 

그래서 저는 스트로베리 크림 맛을 구매했습니다.

 

 

 

 

사용법

 

 

 

분말 한스쿱을 풉니다.

 

 

 

아! 이것도 구매했습니다. 실제 가격은 5100원이지만 그 가격을 안 주고 구매했습니다.

(할인정보는 아래쪽에 적어둘게요)

단백질 셰이커입니다 단백질 넣고 섞을 때 사용하는 건데 요긴하게 사용 중입니다.

단지 위에 닿는 부분이 뻑뻑해서 조금 잘 안 열어져요

저만 불량품이 온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요기 300ml까지 물을 넣습니다.

유당불내증 없으신 분들은 아이솔레이트 말고 임팩트 웨이를 구매하셔서 우유를 섞어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격도 더 저렴하답니다.

 

 

 

물에 한스쿱 떠서 넣어줍니다. 가루가 흩어질 수 있으니 조심합니다.

 

 

 

이렇게 두둥실 단백질 보충제가 뜹니다. 그럼 이제 섞어야겠죠?

여기서 꿀팁 하나 드립니다. 보통 방송에서 보면 위아래로 열심히 흔들잖아요.

그런데 그렇게 흔들면 거품이 무진장 많이 새 생긴답니다.

그러면 내가 거품을 먹는 건지 단백질 보충제를 먹는 건지 잘 몰라요.

 

Tip 위아래로 흔들지 마시고 오른쪽 왼쪽으로 돌려보세요~ 도자기 빚듯이요

그러면 거품이 거의 생기지 않는답니다.

 

 

 

완성하시면 바로 마셔줍니다.

달달한 딸기우유 마시는 것 같습니다. 아주 약간 인공 맛이 나긴 하는데

저는 그런 게 신경 쓰이는 정도는 아니더라고요.

민감하신 분들은 주변에 구매하신 분들 있으시면 한 번 마셔보시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할인정보

 

제일 중요한 거죠? 회원가입하실 때 추천인 입력하시면 3000원 일단 할인받고 시작하는 겁니다.

회원 가입하실 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추천 코드 :  TZAQ-R2

 

자 그리고 지금 엄청난 할인기간이에요.

5월 4일까지 황금연휴 스페셜 기간이어서 전 제품 70% 할인 + 할인 코드 입력하시면 38% 더 할인해드려요

거기에 추가적으로 임팩트 AA라는 제품은 5% 더 할인해드립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12만 원/16만 원/20만 원 구매하시면 사은품까지 줍니다.

(재고 떨어지면 안 준답니다)

할인 코드 : MYGOLD38

 

기간이 종료되면 유튜버 말 왕님 코드가 할인이 되는 거 같아서 올려드립니다

할인 코드 : horseking

제가 방금 해보니 +39% 할인되네요

위에 거 보다 이거 사용하시는 게 나을 거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7만 원 이하 구매 시 해외배송이어서 15000원이 배송비랍니다.

그리고 할인받고 난 뒤에 7만 원 이상이어야 해당된다는 것도 참고해주세요

 

ex) 7만 원 단백질 구매 할인 시 3만 5천 원 배송비 15000원 추가

13만 원 구매 할인 시 7만 5천 원 배송비 추가되지 않습니다.

배송은 한 2주 걸렸던 거 같아요.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