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 Sstory

GS25 기사님도 반한 불백 도시락 review(단백질 듬뿍)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오늘 리뷰해 볼 제품은 바로~ gs25에 판매 중인 기사님도 반한 불백 도시락입니다.

 

 

 

제가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요(현대인은 평생 다이어트 중)

 

요즘 편의점 도시락 보면 칼로리가 기본이 700kcal 넘어가더라고요 (샐러드는 제외)

 

그래서 그중에 제일 단백질 함양도 높고 편의점 도시락 중에 칼로리가 괜찮은 것으로 가져와 봤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무려 60%나 된다는 점에서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당류도 3%밖에 되지 않네요

 

                 밥,두부, 애호박, 감자볶음, 김치, 달걀, 바싹불고기, 제육 바싹불고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밥 - 질지도 않고 딱 햇반입니다. 그래도 갓지은밥에 비할 수는 없겠죠(집밥 그리움)
  2.  두부 - 두부구이는 안에 간장소스와 함께 있는데 두부 본연의 몽글함이 남아있습니다(단백질 합격)
  3.  애호박 - 애호박볶음은 딱 밥과 같이 먹기 좋게 간이 베여있습니다 애호박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
  4.  감자 - 감자볶음은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무르지도 않고 딱 적당합니다. 간도 괜찮습니다.
  5.  김치 - 볶음김치 한번은 드셔 보셨을 거 같은데요 딱 그 맛입니다. 달짝지근한 맛
  6.  달걀 - 달걀 밑에 간장에 절인 고추가 있는데 달걀과 같이 먹으면 훌륭한 반찬입니다.(단백질 합격)
  7.  바싹불고기, 제육바싹불고기 - 도시락의 하이라이트인데요 너무 짜지 않고 언양불고기 같은 맛입니다.  개인적으로 gs의 바싹 불고기는 어떤 제품을 먹어도 괜찮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바싹 불고기 김밥도 맛있더라고요 꼭 다음번에 블로깅 해보겠습니다

저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습니다. 물론 그만큼 먹는것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그런데 다이어트 음식은 하나같이 처음에 먹을만하더라도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최대한 덜 찌고 맛있는 방향의 음식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만의 비밀 다이어트 음식을 알고 계신가요? 댓글 꼭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